이용약관


“상담의 신”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쁘리비스 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상담의 신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및 모바일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대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이용약관을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변경사항을 확인, 동의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약관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최초 시행
     효력 발생 7일 전에 웹페이지에 게시 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며, 아래 "사이트"는 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사이트 명 : 상담의 신
   - 사이트 주소 : http://www. pvmedia.co.kr
   2.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른 가입 신청 및 이용계약 체결 완료 후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
      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자”란 회원 및 비회원 모두를 포함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할인상담"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상품으로 전화번호를 기준으로 구매, 이용,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약관의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비회원에게 “서비스”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의 어떠한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및 요청을 하지 않습니다. 단, “할인상담”의 경우
       해당 “서비스” 별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만 19세 미만에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허위로 연령을 기재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사전 또는 사후에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가. 전시, 천재지변 또는 국사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나. 제반 설비의 장애, 정전 또는 이상현상 등으로 인한 정상적 “서비스” 불가시
       다. “서비스” 설비의 부득이한 보수 및 점검이 필요한 경우

제 6 조 (할인상담 구매 신청)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 사항을 쉽게 이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야 합니다.
       가. "할인상담"에 대한 선택
       나. "할인상담"별 필요정보 입력
       다. 구매 시 유의사항에 관한 확인
       라. 결제방법의 선택

제 7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9 조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 및 결제방법)

   1. 상담 서비스란 “회사”가 웹사이트 및 모바일을 통하여 “이용자”와 상담사간의 전화상담, 화상상담, 텍스트 상담 등의 기타 방법으로 상담을 중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타 상세 이용방법은 웹사이트 내 이용방법을 참고 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상담"에 대한 대금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
   방법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나. 무통장 입금
       다. 060 ARS 후불 정보이용료
       라.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0 조 (취소 및 환불)

   1. "회사"가 판매하는 "할인상담"에 대한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서비스"를 특정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이용자"가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단,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상 단순 불만족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 구매 후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 단순변심에 의해 취소하는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5. 기타 이 약관 및 웹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하여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관리를 최대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수사기관, 결제 당사자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어떠한 광고성 E-mail, SMS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상담사에 대한 불공정한 요구와 제 12 조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강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이용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제 3자의 정보(이름, 전화번호, ID 등)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가.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나. “회사”의 “서비스” 또는 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락 없이 복제, 유통 및 상업적으로 이용
   다. 상담사 또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라. “회사”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마. 음란, 저속 및 폭력적인 정보를 “사이트”에 게시 하거나 미풍양속 및 사회 규범에 반하는 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바.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 계좌, 휴대폰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상품 등을 구매하는 행위
   4. 위 각 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명백히 인지하여 당사자에게 시정 및 재발방지를 요청하였음에도 이를 시정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또는 영구 중단, 해지 할 수 있으며, 관련법에 따른 초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영상,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이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다.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라.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사.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아.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자. "회사"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사이트"의 게시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관련 법령과 고객센터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당해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 12 조 4항에 따라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한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이의신청 및 절차)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발생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회사가 마련한 고객센터(전화, 팩스, 메신저 등)에 문의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5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제공하지 못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7.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정책 등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를 제한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 됩니다.

제 16 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간에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합니다.
   2. 분쟁의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1.
   본 약관은 2019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